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 정보들

각종 게임들의 참신한 만우절 이벤트 ㅋㅋㅋ (2021.4.2)

by 롸 2021. 7. 4.
반응형

 

 

 

오늘은 4월 2일입니다.

그런데 뭐 어쩌라는 거냐고요?

사실 어제가 4월 1일 만우절이라는

것을 강조하고 싶었습니다 ㅋㅋ

 

 

이번 만우절을 맞아 여러

게임사에서는 참신하고 웃긴 특별한

이벤트들을 진행했었는데요.

 

오늘은 이 이벤트들 중에서도 손에 꼽히는

웃긴 이벤트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오버워치

 

 

먼저 첫 번째는 작년 만우절 때 아무

이벤트도 하지 않고 우려먹어

질책을 받았던(?) 오버워치입니다.

 

2016년에 출시하여 현재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FPS 게임인데요.

 

그만큼 이벤트도 독특했습니다 ㅋㅋㅋ

 

 

보시는 것처럼 캐릭터

'한조'의 궁극기 스킬 이펙트가

변화된 것을 알 수 있죠 ㅋㅋ

 

처음엔 웃겨서 숨넘어갈 뻔 했는데,

계속 보니깐 적응되서 그러려니

하고 넘기게 되버리더라고요.

 

 

 

 

참고로 원래 한조 궁극기

이펙트는 이랬습니다 ㅋㅋ

 

정말 이번에 소개하는 만우절

이벤트들 중에서 웃긴 걸로

따지면 원탑이라 불릴만하죠.

 

 

2. 리그 오브 레전드

 

 

할 말을 잃었습니다...

 

 

원래 우르곳 형님은 이랬는데... ㅋㅋ

아, 소개가 늦었네요.

 

이 캐릭터는 롤에서 흔히들

우르갓이라고 부르는 챔피언으로,

육중한 몸매와 그에 어울리는

스킬들로 꽤 인기가

있었던 캐릭터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만우절 이벤트 때

파자마 수호자 코스프레 우르곳이라는

특별한 신규 스킨이 출시가 된거죠 ㅋㅋㅋ

 

제가 롤을 할때도 특히나 자주 애용했던

챔피언이라 더욱 재밌는 이벤트였습니다.

(필자는 덩치 큰 챔을 좋아합니다 ㅋㅋ)

 

 

3. 던전 앤 파이터

 

 

아마 앞서 소개했던 것들에 비해

가장 어이 없었던 이벤트가

아닐까 하는데요... ㅋㅋ

 

위의 사진을 보시면 공식 홈페이지에

떡하니 '올해 만우절은 쉽니다.

바뀌는게 없습니다.'라고 문구를 띄워놨죠.

 

 

그러나 상대가 누굽니까.

던파는 역시 우리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위와 같이 디멘션 아라드 아바타

라는 세트를 공개했습니다.

 

캐릭터 밑에 이름 설명을 보면

남자라 쓰여있는데 여자 캐릭터고,

여자라 쓰여있는데 남자 캐릭터가

있는 신기한 광경이 보이시죠?

 

맞습니다.

던앤파는 만우절을 맞아

캐릭터들의 성별을 바꿔버리는

이벤트를 했던겁니다 ㅋㅋㅋ

 


 

제가 찾아봤던 만우절 게임

이벤트는 여기까지입니다.

 

주로 제가 했던, 또는 관심 있어하는

게임들 위주로 찾아보았기 때문에

많은 내용을 담지는 못했는데요.

 

혹시 다른 게임들의 재밌는 만우절

이벤트가 있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