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

등촌 샤브 칼국수 진주 혁신점 다녀온 후기

by 롸 2024. 1. 4.
반응형

집에서 도보 10분 남짓한 거리에 있는 등촌 샤브 칼국수 진주 혁신점에 다녀왔다.

 

12시 즈음에 도착했는데 사람이 붐벼 웨이팅까지 했다. 가게 내부는 굉장히 깔끔했고 직원 분들도 친절했다.

 

음식은 칼국수 국물에 샤브샤브 고기와 미나리, 버섯, 감자 등 야채를 넣고 끓여 먹은 후, 남은 국물에 칼국수 면사리를 넣어 먹는 방식이었다. 미나리의 상큼함이 어우러진 국물 맛이 일품이었다.

 

마무리로 직원 분이 볶음밥까지 만들어주시는데, 특유의 꼬들꼬들함과 고소함이 정말 인상적이었다.

 

 

 


 

 

위치 및 영업 시간

경상남도 진주시 사들로 123번 길 42 2층 (205 ~ 208호)

 

진주 혁신 CGV, 스타벅스가 있는 건물의 바로 뒷 건물 2층에 위치했다.

 

매일 11:00 ~ 21:00까지 영업한다. 중간 15:00 ~ 17:00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메뉴

아래의 사진을 참고 바란다.

 

출처 : 네이버 지도 (업체 제공)

 

 

식사 메뉴로는 기본적으로 얼큰 샤브와 맑은 샤브 칼국수가 있다. 둘 다 2인 이상 메뉴다. 미나리와 버섯 등 야채와 칼국수 면사리, 볶음밥까지만 포함되었기에 샤브샤브 고기는 따로 추가해야 한다.

 

고기는 한 접시에 만 원인데, 사람 수만큼 시키는 게 양이 넉넉해서 좋을 듯 싶다.

 

개인적으로 볶음밥 추가는 반드시 권하고 싶다. 양이 생각보다 적기 때문. 다음번에 먹으러 올 때는 무조건 추가할 생각이다. 직원 분이 만들어주시기 전에 미리 말해야 하므로 유의하도록 하자.

반응형